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by 피카맨 2020. 10. 6.

안녕하세요. 피카맨입니다. 

요즘 기온이 떨어지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그러면서 습도도 낮아져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면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피부도 많이 당기지요. 

남자들은 이런 날씨에 특히 수염이 많으신 분들은 면도를 하는데 불편한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전기 면도기를 쓰면 피부트러블은 덜하지만 절삭력이 부족해서 면도하고 난 뒤의 만족감이 좋지 못합니다. 그리도 수염이 많으신 분들은 전기면도기로는 많이 부족하죠. 


와이즐리 면도기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서 정말 많이 나오는 제품이라서 궁금해서 저도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속는 셈치고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는 독일산 5중날을 정직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면도용품의 구독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영상서비스든 뭐든 구독 서비스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면도기를 구독 서비스를 한다는게 특이합니다. 첫 구독시 면도기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구입

이마트의 노브랜드의 면도기도 저렴하다고 하는데 노브랜드보다 더 저렴하고 구독 서비스로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사용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문은 와이즐리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판매하지 않기때문에 꼭 와이즐리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면도기를 받아보면 면도기 핸들 1개와 면도날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렇게 8900원입니다. 저렴하지요.

면도기 시장은 불합리한 독과점으로 인해서 가격에 거품이 많다고 합니다. 생필품인데 이렇게 가격에 거품이 끼여있으니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면도기 시장에 합리적이 가격으로 제공을 하고 있다고 와이즐리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뭔가 벌써 신뢰가 가는 문구입니다.

그럼 과연 품질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제품

기본적으로 제품은 한국제품이며 면도날은 독일산 5중날(칼의 도시 독일 졸링겐에서 생산)입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이 되어 있어서 내구성도 더 강력하고 절삭력도 좋다고 설명합니다. 보증기간도 구입 후 1년이라고 합니다.

핸들은 전체가 고무로 되어있어서 그립감은 아주 좋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직접 써보니 타사 면도기보다 무게도 가볍네요. 이점은 장단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엘에 나와있는 설명에 따뜻한 물에 예열을 하고 수염도 물에 불려서 면도를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면도날도 물에 불려야 면도가 잘되는 거였군요. 절삭력도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무게가 아쉬운 점이 밀착력을 떨어트리는 것 같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총평

면도날의 경우는 질레트 같은 타사와 크게 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긴합니다. 저는 와이즐리 면도기로 면도를 했을 때가 트러블이 덜 생기는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조금 더 사용해봐야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와이즐리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구독서비스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점인것 같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생필품을 사는 시기를 놓치곤 합니다. 그리고 보통 면도날 교체 주기를 2주마다 교체 하라고 합니다. 면도기 사는 것도 꽤 번거로운 일 입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정기적으로 배송을 해주니 저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앞으로도 와이즐리 면도기는 부족한 점들을 보완해 나가겠지요. 이런 독점 시장에서 스타트업의 등장으로 가격이 합리적으로 자리 잡는다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입니다. 앞으로 더 기대되는 면도기라고 생각됩니다.

댓글